본문 바로가기

센트의 음식

수원역 AK플라자 아웃백 런치메뉴 먹고 왔어요!

728x90

수원역 아웃백에 가서 런치메뉴를 먹고 왔습니다!

 

수원역 아웃백은 AK플라자 건물 6층에 있습니다. CGV 안 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으니깐 저처럼 헤매지 않으시길...ㅎㅎ

매일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열고, 라스트 오더는 9시까지 입니다. 런치타임은 오픈 후부터 오후 5시까지니까 참고하세요!

 

그리고 아웃백은 매주 목요일마다 M포인트 50% 할인이 되니까 알고 가셔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할인도 받으세요!!

 

 

빵&망고 스프래드

 

아웃백 빵은 맛있기로 유명하죠. 제 친구들은 아웃백에 고기가 아니라 빵 먹으러 온다고 할 정도로 좋아한답니다. 특히 저 망고 스프레드가 최강 조합이죠!! 저것만 핥아먹고 싶을 정도로...ㅎㅎ 또 달라고 하시면 주시니깐 리필도 합시다.

 

빵을 먹을 때, 다른 소스들도 같이 달라고 하시면 치즈소스랑 초콜릿 소스를 같이 주니까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해요.

 

 

샐러드&양송이 스프&빵

 

메뉴 주문을 할 때, 스프를 고를 수 있는데요. 만약에 스프가 싫으신 분들은 샐러드로 변경 가능합니다! 저희가 총 세 명이서 갔는데, 친구 한 명은 양송이 스프, 저와 다른 친구는 샐러드를 시켰어요. 혼자 샐러드로 변경한 것보다 둘이 변경한 양이 거의 3배 이상은 많았어요! 한 번 샐러드로 변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. 샐러드는 신선했어요!

 

 

기브미 파이브

이 메뉴는 기브미 파이브입니다! 가격은 35,900원입니다. 애피타이저 5종이 다 모여있는 플래터인데요.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,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, 레인지랜드 립레츠, 오지 치즈 후라이드, 치킨 핑거, 이렇게 다섯 종류가 한 그릇에 담겨있는 메뉴입니다. 이름이 조금 어려우시다면 간단하게, 새우튀김, 치킨 윙, 치즈 감자튀김, 립, 치킨 텐더 라고 이해하시면 쉬울 거에요!

튀김 종류 좋아하시는 분은 이 메뉴 시키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. 양도 거의 2인분 정도 됩니다. 저는 쉬림프가 좋았어요. 엄청 통통해서 씹는 느낌이 좋더라구요. 튀김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!

 

 

갈릭 립아이&달링 포인트 스트립

왼쪽이 갈릭 립아이, 오른쪽이 달링 포인트 스트립입니다.

갈릭 립아이는 44,900원,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42,00원입니다.

 

갈릭 립아이는 발사믹 소스에 조리한 마늘이 올라간 꽃등심 스테이크인데요. 마늘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키시면 맛있게 잘 드실 것 같아요. 제 친구가 마늘은 좋아해서ㅎㅎ 마늘 튀김 올라간 걸 보고 좋아하더라구요! 갈릭 립아이는 사이드 메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감자 튀김, 볶음밥, 통고구마, 통감자 4개 중에 2개 선택 가능합니다.

 

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채끝등심 스테이크로, 사이드로 치즈가 올라간 버섯, 방울토마토, 아스파라거스가 올라옵니다. 이 경우는 사이드 변경이 안 되는 것 같아요. 시즌에 따라서 가니시가 바뀔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! 1인분으로 딱 질리지 않게 잘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. 매우 만족! 소스가 올라가거나 하지 않아서 딱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으시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!

 

사진은 못 찍었지만, 아웃백은 투움바 파스타도 정말 맛있어요...! 조금 느끼하긴 하지만, 투움바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... 드셔보세요! (ㅠㅜ 사진을 못 찍다니... 하지만 정말로 맛있어요!) 샐러드가 같이 있으면 느끼한 맛도 잡고, 파스타도 즐기고 최고의 조합입니다!


수원역 AK플라자 아웃백은 항상 음식이 잘 나왔어요!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, 여러가지 추천을 잘 해주셨답니다. 그리고 다른 곳에 비해서 내부조명이 밝은 편이에요. 어두운 게 싫으신 분들도 이곳에서는 식사가 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! ㅎㅎ...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!